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야그/관 광 야 그

호프 - 여우와 놀던 닭 - 20080831

by 오름떠돌이 2008. 9. 1.

애들을 집으로 보내 놓고  목축이러 왔습니다.

이곳은 주공 5단지와  새로 생긴 6단지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손님들이 목축이러 많이 찾는 곳입니다.

 

 

 

 

 

저희 집과 가까워서 간단히 술마시러 많이 찾는 곳입니다.  이 곳의 별명은 [미친 닭]입니다

닭은 닭끼리 놀아야지 여우와 놀면 미친닭이 아닐까요?  ㅎㅎ

 

 

 

 

 

 

 

 

 

 

 

내부 모습입니다. 아직은 손님들이 별로 없네요 .... 우리가 일찍 온 것 같습니다.

남 들 저녁먹을 시간인데, 호프마시러 왔으니... ㅎㅎ  

 

 

 

 

 

 

 

 

 

 

 

 

 

 

 

 

 

 

 

 

 

 

 

 

 

 

 

 

 

주방도 깨끗합니다. 닭을 튀기는 곳이면 기름때가 많을 법도 한데 주인 내외가 청소를 열심히 하시는가 봅니다.

 

 

 

 

 

 

 

 

 

 

 

 

 

 

생맥주도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안주가 나오기도 전에 벌써 500cc 한 잔을 다 비웠네요

 

 

 

 

 

 

 

 

 

 

 

 

 

주인 아주머니입니다. 제가 잘 아는 형님인데 처음에는 어려움이 많았는데,  이제는 안정적으로 장사가 잘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