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야그/오 름 야 그

이승악 둘레길 _ 산남초록산악동호회 정기산행

by 오름떠돌이 2026. 2. 16.

오름떠돌이, 오름이야기, 오름후기, 정기산행, 산남새마을금고, 산남초록산악동호회, MG산남초록산악동호회, 가민, 베뉴3, 가민베뉴3, Content_Aware, Crop, Curves, Cut_Out, Image_Rotation, Pixelate_Mosic, Poster_Edges

 

이승악 둘레길 _ 산남초록산악동호회 정기산행

 

산남새마을금고 회원 동호회인 MG산남초록산악동회에서 2월 2주차(2/15일) 산행으로 이승악 둘레길과 이승악 정상을 돌아 나오는 약 5km의 코스를 계획하고 아침 8시 출발합니다. 애초에는 구좌읍에 있는 올레 19코스를 계획했는데, 버스로 이동해야 하는 데다가 설 연휴라 그런지 참석자가 적어서 가까운 이승악으로 정했습니다. 이승악은 시내에서 가깝기도 하고 사계절 언제 어느 때든 걷기 좋고 힐링 되는 오름이고 숲길입니다.

 

두 번째 산행에서 또 한 번 드는 생각은 회원이 많으니 생각도 가지각색이고 코스, 시간에 대한 호불호가 극명히 갈린다는 점입니다. 나름 많은 시도를 해보려고 하는데 6개월(12번의 산행) 정도 지나면 어느 정도 윤곽이 잡힐 거라 생각됩니다.

 

집행부의 노력으로 신입회원 점차 늘어가고 회원들의 니드를 어느 정도 파악하고 나면 이제 한 달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남은 2년여의 산행에 큰 어려움을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처음 사용해보는 갤럭시카메라의 워터마크 효과는 필요하기도 너무 TMI라는 생각도... 좀 더 사용해보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