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야그/잔 차 야 그

경남 남해 라이딩 - 2021. 04. 24

by 오름떠돌이 2021. 4. 28.

오름떠돌이, 경남남해, 남해, 남해군, 남해군라이딩, 메리다스컬트라, 메리다스컬트라5000,

메리다_스컬트라_5000, 메리다스컬트라디스크, 가민, 엣지530, 가민엣지530

MTB밴드 회원의 깜짝 번개로 남해 번개라이딩 (2021. 04. 24~04.27)

5월부터 추석 지날 때까지 매 주말마다 초보자 자전거교실이 예정되어 이번 아니면 육지로 나갈 기회가 없을 것 같아 바로 참석

일정은

4/24일 08시 성산항 출발 녹동항 도착, 남해군으로 이동하여 첫날 라이딩 2~3시간

4/25~26일 남해 일주 라이딩

4/27일 02시 30분 완도항 출발 05시 30분 제주항 도착

코로나로 인하여 1년 5개월 여만의 육지 여행이라 설레네요~~ ㅎ

4/24일 출발

첫날 라이딩 출발~~ ㅎ

4/25일 둘째 날 라이딩 출발~~

둘째 날은 계속되는 낙타 등과 맞바람이 끊이질 않아 엄청 힘들어 영혼까지 탈탈 털렸습니다. 그래도 끝나고 나니 기분은 좋네요~~ ㅎ

4/26일 셋째 날은 계획을 조금 수정하여 100대 명산 중 하나인 남해 금산 등반하기로...

결론은 아주 좋았습니다. 등반 코스가 전부 계단으로 되어 있어 힘들었지만, 날씨도 좋고 정상의 풍경은 더더욱 좋았습니다. 어제 라이딩으로 뭉쳤던 근육도 풀려 더 좋았습니다.

완도항으로 이동    시간이 많이 아주 많~~ 이 남아 완도 시내 투어(?) 그냥 발 가는 대로 걷기....